ephemeral 탭에서는 각각의 인물을 깊이 보여줍니다.
윤건에 대하여

최정에 대하여

  1. 두 명의 형이 있다. 나이 차이가 많이 나는 두 형은 가정을 꾸린지 오래다. 첫째 형은 슬하에 2남 2녀를 두었고, 둘째 형은 슬하에 1남 1녀를 두었다.
  2. 조부모의 손에서 길러졌으며 조부모를 유난히 따른다. 그 영향인지 다소 또래에 맞지 않는 사고방식을 갖고 있다. 
피해에 대하여

  1. 지금은 어머니와 연락 조차 하지 않는다. 어머니의 생사여부조차 알지 못한다.
황금에 대하여

모리 마미에 대하여

  1. 마미의 남편은 모리 료라는 사람이다. 대기업에서 임원으로 재직 중이다. 마미보다 열두 살 연상이다. 마미가 만 스무 살일 때 교제를 시작해 당해에 식을 올려 현재까지 부부로 살아오고 있다. 마미를 사랑하기에 물심양면으로 보조한다. 심지어 마미가 애인을 얼마나 두어도 괘념치 않는다.
소수소에 대하여

하야시 아키라에 대하여

  1. 방황하던 시절에 싸움 때문에 생긴 흉터가 왼팔의 팔꿈치 아래쯤에 있다. 상대가 잭나이프를 휘두르는 것을 막다가 크게 베였을 것 같다.
  2. 한밤의 편의점에서 잡지를 읽으며 지난 신문에 볼펜으로 낙서하다가, 새벽의 퇴근하는 길에서 못생긴 고양이 사진을 찍는 게 무난하게 그려진다. 눈에 익은 고양이는 뚱보, 대장, 공주 같은 이름으로 부르지 않을까 싶다. 가끔 생수를 따라주거나 캔을 주고 좀 떨어져 쭈그려앉아 담배를 피울 거다. 낙서는 만화나 게임 캐릭터를 따라 그리지 싶다. 슈퍼마리오, 짱구 같은 걸 잘 그릴 것이다.
  3. 자신의 가게를 내면 간판 고양이로 못생긴 고양이를 데려와 기를 것이다.
  4. 아키라라는 단어가 빛을 뜻함을 알고 이를 이름으로 지어줬다. 그런데 아키라라는 단어가 '내세'를 이르기도 한대서 생각이 많아진다. 현세에선 키리에와 이어지지 못하고 내세를 기약하는 모습이 떠오른다.